공지사항
언론에 비친 은정
갤러리
동영상
자유게시판
온라인 문의
홈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범종을 울려라에 대해서
김수정
  • 2014-09-22 11:44:26
  • 조회 1001
  • 트랙백

앞의 글이 너무 두서 없어서 삭제하고 다시 작성합니다.

1. 시상은 1등만 하지말았으면 합니다.
이번 대회에선 1,2등이 확실하게 가려진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입상자들도 확실했지요.  그러면 1등만 시상하는게 아니라 2등도 같이 시상해주었으면 합니다.  진행상 애로점은 있겠지만요.  그리고 기념촬영을 1등만 하는게 아니라 2등은 물론이고 입상자들도 함께 기념촬영하는 순서가 있었다면 더 좋았으리라 생각됩니다.

2. 정답 발표하시고 나서 정답으로 인정가능한 답도 명확히 제시해주시고 그 이외에는 오답이라고 진행하시는분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좀더 공정하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순위를 떠나서 아이들의 성숙한 모습에 맘이 따뜻했습니다.  아이가 6학년이라서 아쉽네요.  내년에도 꼭 참가 하시고 싶습니다. ^^  수고 많으셨어요.


관리자 14-09-29 09:42
 
나란다축제에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시상식은 현장 시상식을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내년부터는 현장에서 시상할 때도 수상자들을 함께 시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시상식은 사실 약식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본 시상식은 11월 8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지하2층 공연장에서 별도로 진행됩니다.
본 시상식에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군장병, 사관생도, 일반부, 외국인, 댄스대회 등 각 부문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전체를 시상합니다. 물론 단체상도 이날 시상합니다.

앞서 언급한 수상권에 들었다면 11월 8일 꼭 참석하시어,
상장도 받고, 장학금 증서도 받아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번째 언급하신 정답과 관련된 부분은
저희도 개선해야 할 사항이라고 판단됩니다.
내년에는 오답과 정답, 정답으로 인정가능한 부분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제시하겠습니다.

나란다축제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꾸준한 관심과 격려, 그리고 조언부탁드립니다.
내년에는 중등부 경시대회 부분에 꼭 참가하시어 좋은 결과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정 14-09-29 10:10
 
시상식이 그렇게 진행되는줄은 몰랐습니다.  현장에서가 다 인줄 알았네요.  내년에는 엄마인도 저도 참가할 계획이랍니다. ^^